HOME  >  온라인 상담실  >  알리는 글

 
 
 
 
 

More than a smile,
beloved lifelong companion

 

치과교정전문의가 진료하는 가지런e 류 교정치과의원에서 가지런한 치아 배열과 아름다운 얼굴,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미소를 선사해 드립니다. 높아진 삶의 질을 경험하세요.

 
 
 
 
 

가지런-e 류치과의원 홈페이지 오픈

가지런-e 류치과  |  2013.11.20 09:00  |  조회 3246

 

가지런-e 류치과의원의 홈페이지가 마련되었습니다.

 

십여 년 간의 공동개원을 뒤로 하고 좀 더 전문적인 교정진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교정치료를 통해 평생구강건강관리의 동반자가 되어보고자 교정전문치과의원을 개원하였습니다.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올바르고 왜곡되지 않은 정보를 제공해 드릴 의무감으로 홈페이지를 마련하였습니다. Web 3.0 시대에 걸맞은 최첨단 홈페이지는 아닐지라도 겸허한 자세로 소통을 중시하는 가지런-e 류치과의원의 창(Window, 窓)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특히 궁금합니다 session은 최대한 하루 정도의 delay가 예상되지만 최소한의 시간 안에 궁금증이 풀어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여타의 이유로 전화나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online reservation을 운영합니다.
최대한 자세한 정보를 기술해 주신다면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More than a smile, beloved lifelong companion !!

 
 
 
 
대한치과교정학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치과교정학회 공식포스트
KAKAO 플러스친구
NoJAPAN
 
 

우)61194 광주광역시 북구 서방로 89 5층 (우산동, 빌리오네)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 232-11번지 빌리오네빌딩 5층 )
상호명 :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 대표자명 : 류세홍 | 사업자등록번호 : 409-91-81173

Copyright © Gajirune Ryu Orthodonti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