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온라인 상담실  >  알리는 글

 
 
 
 
 

More than a smile,
beloved lifelong companion

 

치과교정전문의가 진료하는 가지런e 류 교정치과의원에서 가지런한 치아 배열과 아름다운 얼굴,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미소를 선사해 드립니다. 높아진 삶의 질을 경험하세요.

 
 
 
 
 

2014 미국교정치과의사회 학술대회 참석 이야기

가지런-e 류치과  |  2014.05.13 11:22  |  조회 2166

 


 

New Orleans에서 개최된 학술대회에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미국교정치과의사들도 3D 교정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었는데 전시회 참가 업체의 거의 절반이 3D 교정 혹은 컴퓨팅, 스캔 관련 회사들이었습니다.

너무나 유명한 교수님들의 훌륭한 강연도 잘 들었구요... 먼 이국 땅에서 만난 조선대 치과병원 교정과 강교수님과 전공의 선생님들 덕에 좀 더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재즈하면 이 도시를 떠 올릴 정도로 유명한 New Orleans는 미시시피강의 제일 끝에서 번성한 항구도시이자 간척지대입니다. 날씨도 좋았고 낮과 밤을 가리지 않는 여유로움과 흥겨움의 도시는 매우 이국적으로 느껴졌습니다.

태풍 카트리나가  New Orleans를 휩쓸고 지나간 흔적은 이제 거의 찾아볼 수 없지만 이 도시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지울 수 없는 트라우마가 되어 어디에서 누구를 만나도 한 번은 꼭 그 카트리나 이야기가 나옵니다.

 

세월호 침몰로 희생된 꽃같은 우리 아이들을 우리가 잊을 수 없는 것도 우리에게는 지울 수 없게된 슬픔이기 때문이겠지요.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도 하루 빨리 슬픔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더 겸손하게 최선을 다해 본분을 지키리라 다짐할 수 있는 여정이었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More than a smile, beloved lifelong companion  of your dental health

가지런-e 류치과의원.

 
 
 
 
대한치과교정학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치과교정학회 공식포스트
KAKAO 플러스친구
NoJAPAN
 
 

우)61194 광주광역시 북구 서방로 89 5층 (우산동, 빌리오네)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 232-11번지 빌리오네빌딩 5층 )
상호명 :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 대표자명 : 류세홍 | 사업자등록번호 : 409-91-81173

Copyright © Gajirune Ryu Orthodontics All rights reserved.